FAQ

1. 택배의 경우
- 12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되며, 오후 택배 마감으로 12시 이후 주문 건부터는 익일 출고 처리됩니다.

2. 퀵 배송의 경우
- 당사에서 제품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당일 "16시까지 주문"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되며, 당사에서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경우 익일 14시 이후 출고 처리됩니다.

3. 직접 수령의 경우
- 당사에서 제품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10시부터 17시까지, 점심시간 12시-1시를 제외하고 출고 가능하며, 당사에서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경우
 구매가 오전에 이루어졌을 시 당일 14시부터, 오후에 이루어졌을 시 익일 14시부터 출고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오른쪽 하단의 카카오톡/네이버톡톡 1:1 상담을 통해 구매하시고자 하는 제품을 기재하여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립니다.

* 온비즈샵 연계 택배사는 로젠택배입니다.
고객센터 1670-3357로 전화 주시거나,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1:1 상담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전화량이 많을 경우 통화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가급적 네이버톡톡과 카카오톡 1:1 상담을 권장 드립니다.
온비즈샵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A/S 접수나 제품 기술 관련 문의는 CS이노베이션을 통해 가능합니다.
연락처 : 1577-3367 | 주소지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74 1층 CS이노베이션
1670-3357번으로 전화 주시거나, biz@jchonbiz.kr로 구매하시고자 품목과 수량 등을 메일로 보내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입금 이전 취소를 하고자 하실 경우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취소를 신청하시면 되지만,
입금 이후 취소를 하고자 하실 경우 배송 진행이 이루어지기 전까지 1670.3357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만약, 영업 시간이 아닐 경우 네이버톡톡/카카오톡 1:1 상담을 남겨주시면 발송 전 처리를 도와드리며,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 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됩니다.
상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 (교환/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하며,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고객 부담 입니다.
이 경우, 택배비를 제품에 동봉 혹은 계좌로 이체해주시면 됩니다.

* 고가 제품의 경우 할증 등의 이유로 택배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품 하자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시 온비즈샵에서 배송비를 부담하며,
상품 하자(초기 불량)의 경우 CS이노베이션을 통해 제품을 입고 시켜주시면
제품 감정을 통해 불량 사실 확인 후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만일, 해당 제품 불량이 아닌 단순 호환 문제 등일 경우 소비자 과실 혹은 단순 변심으로 처리되어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와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택배를 보내실 때에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계동 6-1 제이씨현빌딩으로
제품과 함께 메모에 성함, 연락처, 증상을 기입하셔서 보내주시면 되며,
로젠택배가 아닌 타 택배 이용 시 선불이 아닐 경우 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이씨에이치온비즈㈜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계동 6-1 3층 | 대표이사:조영진 개인정보관리책임자:김경태 | 사업자등록번호:144-86-0107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8-서울용산-0805 | MAIL:biz@jchonbiz.kr(이메일무단수집거부) 계좌번호:(기업은행) 284-079913-01-013 제이씨에이치온비즈(주) 고객센터:1670.3357 | 광고성전화사절/불법스팸대응센터신고 영업시간:주말 및 공휴일 제외 평일 10:00~17:00 © JCH OnBiz. All Rights Reserved. 2019

pay system

  •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